티스토리 뷰

 

 

  홍대광이 21일 미니앨범 <The Silver Lining Part.2>를 발표했습니다.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고마워 내사랑'이란 노래가 타이틀곡입니다.

 

  홍대광의 노래는 지난 1월 25일에도 제 블로그를 통해 '스물다섯'이란 노래를 소개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직 제 블로그에 올린 곡이 40개 안되는데 유일하게 홍대광의 노래를 2곡을 소개했네요.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014/01/25 - [지금 끌리는 음악] - 홍대광 - 스물다섯...

 

 

  지난 1월 발표한 앨범 <The Silver Lining> Part.1 '답이 없었어'에 이은 이번 Part.2 앨범 타이틀곡 '고마워 내사랑'은 봄에 맞는 색깔이 입혀진 곡입니다. '고백', '데이트를 앞둔 남자의 설렘' 등이 담겨져 있습니다. 홍대광의 목소리 때문에 순수한 감정이 잘 전달되는 느낌입니다. 저도 이번 봄 이런 설렘을 느껴보고 싶네요^^

 

  홍대광을 보면 성시경이 떠오르기도 하지요. 요즘 성시경이 많이 변색(?)되었지만 감미로운 목소리에 훈남 이미지가 꼭 닮았습니다. 홍대광의 음악적 행보가 더욱 기대되어지는 이유이기도 하네요.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와 가사를 첨부합니다.

 

 

 

<'고마워 내사랑' 가사>

 

이른 아침햇살에 눈을 떠
약속된 하루를 시작한다
내 사랑
벌써부터 설레는 걸
혹시 실수한 데는 없을까
머리부터 발끝까지 본다
내 사랑
조금만 기다려줘

(두근두근 내 마음 생각만 해도 Beautiful)
지금 내가 너에게로 간다

너의 목소리가 듣고 싶어
또 한걸음에 달려가서
너를 내 품에 안고 싶어
오늘도 너의 손을 붙잡고
웃으며 거리를 걷고 싶다
내 사랑
넌 내게 첫사랑

카페에 앉아 널 기다리며
너의 사진을 또 꺼내본다
내 사랑
벌써부터 설레는 걸
오늘은 어떤 영화를 보고
어떤 맛집에서 뭘 먹을까
내 사랑
내게 와줘서 고마워

(두근두근 내 마음 생각만 해도 Beautiful)
지금 내가 너에게로 간다

너의 목소리가 듣고 싶어
또 한걸음에 달려가서
너를 내 품에 안고 싶어
오늘도 너의 손을 붙잡고
웃으며 거리를 걷고 싶다
내 사랑
넌 내게 첫사랑

좀 더 가까이 널 듣고 싶어
내 심장이 닿을 때까지
너를 내 품에 안고 싶어
지켜봐 네 앞에 서 있는 날
언제나 너에게 하고픈 말
사랑해 고마워 내사랑

(사랑해 내 첫사랑 언제나 넌 내 사랑)
(사랑해 내 첫사랑 언제나 넌 내 사랑)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