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소리없는 영웅의 깜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사랑, 하나 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더> 캠페인은 자녀, 태아, 연인, 부모님, 스타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정기 후원'을 신청하고 아동에게 기부를 선물하는 캠페인입니다.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새창으로)

 

 

  모금된 후원금은 인종, 종교, 성별, 국적을 초월하여 국내 및 세계 56개국 아이들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사랑, 하나 더> 캠페인을 통해 노동의 현장에 내몰린 아이의 손에 연장 대신 연필을 쥐어주고, 뛰어 놀 수 있도록 신발을 신겨주고, 나쁜 어른들이 만든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정말 뜻 깊은 일입니다^^

 

 

@ <사랑, 하나 더> 캠페인 메인 (http://love.childfund.or.kr/camLove/main.do?bncd=1412804)

 

  좋은 뜻을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 주어 스타들도 이미 동참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여하고 있는 스타들은 인피니트 엘, B1A4 바로, 유희열, 윤종신, 허지웅, 김성령, 배두나, 박보영, 정준호, 빅스, 이성재, 김희철, 크라잉넛 등입니다.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후원을 할 수 있다면 의미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도미노피자, 유니클로, 영화 '국제시장',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 동화책 어플 '아이윙' 등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어, 후원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히트텍박스와 함께하는 <사랑, 하나 더> 캠페인 정기 후원을 신청하면, 유니클로에서 소외된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을 담은 히트텍박스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후원금은 엄마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시설 아이들과 빈곤 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아이들의 성장 지원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벤트라 할 수 있네요~

 

 

 

 

  겨울이 가기 전, 뜻 깊은 나눔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유니클로가 함께하는 <사랑, 하나 더> 히트텍박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건 어떠실까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2편을 첨부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ps. 기부금은 연말 정산 때 소득공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