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정말 좋은 기회가 되어 마시게 된 의성 흑도라지즙 체험 후기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택배 상자를 뜯었더니 흑도라지 진액 박스와 의성농산영농조합에서 팔고 있는 상품 안내 책자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일단 흑도라지 진액 박스가 무척이나 고급스럽고 튼튼해 보입니다. 선물용으로 매우 적합할 것 같네요. 색상도 깔끔한 흰색과 잘 어울리는 보라색의 조합입니다.

 

  의성농산영농조합에서 만든 제품인데 학창시절에 의성이 도라지가 유명하다고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어떤 제품인지 파악하기 위해 조금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박스 좌측 하단에 적혀있는 것을 찍어보았습니다. 80ml씩 총 30포입니다. 국내산 도라직 30%와 정제수 70%로 이루어진 도라치 추출액이네요.

 

  칼로리는 적혀있긴 한데 별로 안 중요할 듯 보입니다. 건강에 좋다면 크게 문제될 것이 없는 수준일테니까요~!

 

 

 

 

  서늘한 곳이나 냉장보관을 하고 전자레인지에는 절대 넣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만약 제품에 이상이 생겨서 탈이 난다면 삼성화재에서 보상도 해주는 듯 하네요. 물론 그럴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거라는 믿음이 있기에 보장할 수 있는거겠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제조일자가 딱 찍혀 나온다는 부분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3월 23일에 받았으니까 만든지 정말 얼마 안된거네요~ 유통기한이 12개월이니 아직 엄청 엄청 충분합니다ㅎㅎ

 

  이제 박스를 뜯어 보겠습니다.

 

 

  안내문과 함께 30팩의 흑도라지 진액팩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마시는 방법은 사실 특별할게 없습니다ㅎㅎ 그냥 뜯어서 컵에 부어 마시면 되구요~ 하루에 1~2회, 1회에 1팩을 먹도록 권장되어 있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하루에 1팩씩 먹었습니다.

 

 

  흑도라지 진액팩을 꺼내보았습니다. 팩 뒷면에서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정말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팩 하나하나에도 이렇게 제조일자가 박혀있다는 것이네요. 별거 아닐지 모르지만 왠지 신뢰가 가는 부분입니다.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게 아니니 이런 세심한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이제 컵에 따라 마셔보려고 합니다.

 

 

  이리보니 보약(한약) 같네요ㅎㅎ 무척이나 진해보입니다.

  제가 한번 마셔보았는데요~

  처음에 들었던 생각은 '상한거 아니야?'였습니다.... 시큼새콤한 맛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관련해서 확인해 보니 도라지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줄이다보니 시큼새콤한 맛이 도드라지게 느껴지는 듯 하네요. 이상 없는 것이라고 하니 다행입니다~

  별다른 첨가물이 없어서인지 단 맛은 전혀 없고요. 쓴 맛도 그리 심하지 않습니다. 성인에게는 전혀 문제없을 것 같지만 어린 아이들은 조금만 써도 안 마시려 할텐데 꿀 같은 것을 첨가하는 것도 방법일 듯 싶네요. 물론 그냥 원액 그대로 마시는게 가장 최고겠죠!

 

  80ml 양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바쁜 출근 시간에도 후다닥 먹기 좋은 것 같네요.

 

  환절기에 좋은 도라지즙은 특히 아직까지 아침 기온과 낮 기온의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마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의성농산영농조합 홈페이지를 가면 흑도라지 진액 말고도 양파즙, 산수유, 아로이아, 헛개열매 등 여러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즙과 함께 딸려온 상품 안내 책자에도 있는데 저는 흑마늘 진액에도 관심이 가네요~ 의성은 흑마늘도 유명하잖아요^^

 

  홈페이지 주소는 http://esmn.co.kr 입니다.

 

  마침 현재 새봄맞이 이벤트로 2+1, 3+1 행사와 결재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의성 흑도라지즙으로 온 가족이 즐기면 가족 건강에 참 좋을 것 같네요.

 

 

 

* 본 상품은 의성농산영농조합으로부터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으나 후기 내용에 대해서는 어떠한 제약없이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